제3자단가계약 물품납품요구 및 처리절차는? > 정보공유

정보공유

제3자단가계약 물품납품요구 및 처리절차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-08-25 16:20 조회5,351회 댓글0건

본문

가. 제3자단가계약 물품요구는 국가종합전자조달(나라장터) 시스템을 통하여

      온라인으로 중앙조달요청

나. 조달청에서 접수 후 자동적으로 계약업체에 납품요구

다. 계약업체는 수요기관에 물품을 납품

라. 수요기관의 물품 인수 후 계약업체에서는 수요기관에 검사/검수를 요청

마. 수요기관에서 검사 및 검수를 전자적으로 처리하고 물품납품 및 영수증을

      물품납품 계약업체에게 전송

바. 계약업체는 전자적으로 대금청구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사업자 등록번호 : 773-86-02527 대표 : 임기원
본사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55 테크트리영통 지식산업센터 913~914호
전화 : 031-234-2870 팩스 : 031-224-2870

부산지사 :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386번길 33
전화 : 070-8801-5411 팩스 : 070-4179-2871

광주지사 :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208번길 17-15, 306호(오룡동)
전화 : 062-971-5688~9

PC 버전으로 보기 Quick
Quick menu

(주)우수조달컨설팅

온라인무료상담

무료상담대표번호

070-8801-5411

이메일주소

ceo@promas.co.kr

대표자 휴일,주말

010-4611-2870